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대전·충청·강원
김정섭 공주시장, 의당면 방문...시민과의 대화 실시
기사입력: 2019/02/11 [16:59]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유대열 기자
    김정섭 공주시장이 기해년 새해를 맞아 16개 읍·면·동 방문에 나선 가운데, 11일 의당면을 방문해 시민과의 대화를 실시했다.

[문화매일=유대열 기자] 김정섭 공주시장이 기해년 새해를 맞아 16개 읍·면·동 방문에 나선 가운데, 11일 의당면을 방문해 시민과의 대화를 실시했다.

김 시장은 포장전문기업인 우먼패키지를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청룡1리 경로당을 들러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의당면사무소로 이동해 주민들과 지역 정책 방향 및 건의사항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시장은 “의당면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지난해 7월 초도순방에 이어 두 번째 방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6개월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공주시와 의당면의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들을 듣고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의당면 지역 정책으로 수촌리 고분군 역사공원 조성, 전막~의당농협 간 4차선 확장 사업 추진, 절재 김종서 유허지 복원과 관광자원화, 의당 집터다지기 전수교육관 건립과 전승지원, 정안-의당 간 지방상수도 확충 사업, 천태산 용오름길 등산로 조성 및 정비 등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어진 대화의 시간에서 시민들은 정안천 주변 도축장 악취 해소, 신한지구 주변 공영주차장 조성, 도깨비권역센터 진입로 개설을 위한 주변 하천 정비, 요룡리 마을회관 신축 등을 건의했다.

김 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견 개진과 올바른 시정 추진을 위한 아낌없는 충고에 감사드린다”며, “제시해 주신 여러 의견을 바탕으로 시민이 신바람 나는 활기찬 공주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