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호남
전주시립 서신도서관, 2019 부모교육 특강 개최
유근용 대표 초청돼 ‘자녀를 위한 독 · 기 · 행 독서하고, 기록하고, 행동하라’’ 주제로 강연 진행
기사입력: 2019/07/08 [17:20]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하은 기자
    전주시립 서신도서관, 2019 부모교육 특강 개최

[문화매일=최하은 기자] 전주시립 서신도서관은 지난 5일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는 취지의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부모교육 특강에는 국내 최대의 독서 카페 ‘어썸피플’의 대표이자 독서 경영 컨설팅 CEO로 활동하고 있는 유근용 작가가 강사로 초청돼 ‘자녀를 위한 독 · 기 · 행’을 주제로 강연했다.

유 작가는 1일 1행의 기적 일독일행 독서법 메모의 힘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했으며, 불우한 유년시절을 보내고 청소년 시절 가출과 비행을 저지르기도 했지만 군 생활 중 접하게 된 최초의 독서를 통해 인생 역전을 이룬 주인공이기도 하다.

유 작가는 이날 부모교육 특강에서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독서법과 독서노트 작성법, 실패를 줄이는 책 선택법, 라이프로그 만들기 등 그동안 쌓아온 독서 노하우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전주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독서를 통해 인생을 바꾼 작가님의 경험이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독서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