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사회
파주시, 2020년 시티투어 민간위탁 사업자 공모
기사입력: 2020/01/02 [20:55]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근 기자

파주시청 전경. ©


[문화매일=김영근 기자]파주시는 지역 내 주요 역사 및 문화 관광지를 운행하는 2020년 '파주 시티투어' 민간 위탁 운행사업자를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민간위탁 사업자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접수는 20일, 21일 이틀간 파주시 관광과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민간위탁자 선정은 용역수행능력, 운영코스 기획력, 관광 편의 제공 등을 평가하기 위한 민간위탁 적격자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사업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또한 위탁운영사업자 신청자격 요건으로 관광진흥법 및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고 신청인의 주사무소는 공고일 현재 경기도 또는 서울시에 소재해야 한다. 

 

안승면 파주시 관광과장은 “파주시는 DMZ 생태자원 등 앞으로 홍보될 매력적인 관광지가 많다”며 “파주시 관광 사업을 같이 이끌어갈 우수한 민간위탁 사업자가 적극적으로 접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 5월 첫 운행을 시작한 '파주 시티투어'는 대중교통의 접근이 비교적 어려운 관광지를 테마별로 연결해 주요 관광명소와 문화유적지 등을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