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호남
남원시관내 소규모제조업체
현장교류회
기사입력: 2020/06/29 [11:08]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남출

▲ 남원시관내 소규모제조업체.  이남출

▲ 현장교류회.  © 이남출



[문화매일=이남출 기자] 남원시 관내 소규모 제조업체 상생을 위한 지식공유 모임인 투_위드의 포스(현장 교류회)26일 오후2시 남원시 운봉읍 소재 농산물 사과 가공업체인 이른 아침 사과농원을 방문했다.

이른 아침 사과농원과 읍사무소에서 이승제 교수의 강의기획의 노하우와 현장 진행으로 되었다.

 

강의는

브레인스토밍, 만다라 차트, 마인드 맵등 툴을 이용한 기획서 작성 요령 강의로 사업 기획서 작성에 대한 기본 노하우을 전수했으며. 차후 작성하신 기획서를 가지고 공부하는 기회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필요한 사업 기획서를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도 전문 자료 작성에 대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실무 중심으로 전수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날 투_위드의 포스(현장 교류회)는 이승제 교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규모 제조업체인 이른 아침 사과농원의 상품과 생산과정,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윤준 대표의 설명과 제조시설 및 상품을 보고 평가 등 토의를 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토의는 참여한 회원들과 투_위드 이승제 교수의 진행으로 현장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찾아내고, 방향을 제시하고 다른 회원의 현장 중심의 조언을 듣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한편, 이승제 교수는 이날 현장에서 소규모 상품 개발에 대한 칭찬과 브랜드의 상표등록을 주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