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 횃불 퍼레이드’축제의 화려함 더해

오늘 저녁 8시, 쏟아지는 별빛에 소원을 빌어보세요

김현태 기자 | 입력 : 2020/10/08 [09:52]

‘지평선 횃불 퍼레이드’축제의 화려함 더해


[문화매일=김현태 기자] 온라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축제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축제로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가 어제 ‘지평선 라이브 미팅’에서 어마어마한 조회수와 이슈를 일으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

온라인 관중의 열기는 뜨거웠고 온라인축제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주말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다.

특히 주목할만한 야간 경관 프로그램인 ‘지평선 횃불 퍼레이드’를 오늘 저녁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작년 ‘지평선 횃불 퍼레이드’는 천여명이 횃불을 들고 벽골제방을 걸으며 소원을 빌었지만, 올해는 김제 19가족과 김제지역 20곳 이상에서 동시에 점화된 LED 횃불이 자아내는 아름다운 야경을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공식 채널을 통해실시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LED 횃불이 밝혀지면 수많은 드론이 횃불이 되어 김제지평선축제 이미지를 연출한다.

김제지역 주민들은 창문을 열면 별빛이 쏟아질 것 같은 아름다운 광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11시, 온라인 지평선 온가족 그림그리기 대회 3시, 우리 가족 초가집 만들기 5시, 지평선 경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코로나로 갈 곳 없는 요즘 집콕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는 7일 개최되어 11일까지 남은 이틀간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