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소방서, 2020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

화재를 줄이고 안전 공감대 형성을 위한

전순희 기자 | 입력 : 2020/10/30 [17:58]

 

▲ 광명소방서, 2020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     ©

 

[문화매일=전순희 기자] 광명소방서(서장 전용호)는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화재예방 및 안전 공감대 형성을 위한 「2020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작품을 11월 23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참가대상은 광명시 초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주제는 화재예방의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선택해 표현하여 신청서와 함께 광명소방서 재난예방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공모된 작품은 소방서 자체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13점을 선정해 최우수상(도지사상), 우수상⦁장려상(소방서장상)으로 나누어 소정의 부상품과 같이 시상한다. 또한 최우수상 작품은 경기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에 광명소방서대표로 출품 예정이다.

 

박정훈 광명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즐거운시간을 갖도록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의 안전의식을 길러주고 불조심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명소방서 홈페이지(http://119.gg.go.kr/gwangmyeong)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