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경기
2019년도 연천군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기사입력: 2019/01/07 [10:43]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근 기자

 

 

 

 

 

(문화매일=김영근 기자)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 에서는 지난 14일 오후 5시 전곡제일부페 4층에서 김광철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및 연천군의회 의원, 유상호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 주요인사와 각 급 사회기관 단체장 여성단체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연천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인선혜 회장은 신년인사에서 평소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시는 단체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을 모시고 신년인사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여성단체의 역량을 발휘해 활발한 지역사회 참여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김광철 군수는 신년인사에서 지난 한 해 열과 성을 다해 연천발전의 밑거름이 된 인선혜 회장을 비롯한 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연천군 여성의 지혜를 모아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 연천, 행복한 연천의 미래로 나아가는데 주역이 되길 바란다.” 며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의 화합으로 뜨거운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연천을 만드는 데 함께 동참해 주기를 당부했다.

 

이어 김성원 국회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의 활약에 찬사를 보낸다.”면서 김광철 군수의 인사말처럼 연천군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며 저 또한 연천발전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아갈 것이고, 연천군 발전을 위하여 연천군여성단체 회원들의 많은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립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